본문 바로가기

연애

떨어져 있을 때 여자친구가 외롭지 않게 연락 잘하는 방법

반응형

목차

    오래가는 연애의 필수 항목 중 하나는 바로 연락입니다.

    서로가 각자 일상생활을 할 때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떨어져 있을 때 애정표현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연락밖에 없기 때문에 연락을 잘 하지 않는다면 여자친구는 외로움을 느끼고 불안해할 수 있습니다.

    큰 의미를 담은 말을 하지 않더라도 잦은 답장을 보내고 시간이 여유로울 때 짧은 통화로 목소리를 들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여자친구가 외롭지 않도록 꾸준히 연락을 주고받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Photo by Estée Janssens on Unsplash

    1. 서로의 스케줄 파악하고 틈틈이 통화하기

    줄어든 연락에 서운해하고 지치는 사람은 있어도 꾸준한 문자와 자주 하는 통화가 싫은 사람은 없습니다. 꼭 전화가 아니더라도 잦은 문자나, 카톡을 통해 많은 대화와 애정표현을 해주어야 합니다. 각자의 생활이 있어 서로 여유로울 때가 언제인지를 알아야 합니다. 바쁜 스케줄 때 전화 시도를 계속한다면 여자친구는 불편함을 느낄 수 있고 집착이라고 생각할 수가 있기 때문에 메시지를 주고받다가 여자친구가 여유로운 시간이 언제인지 파악하고 전화를 걸기 전 지금 통화 가능해? 하고 먼저 물어본 뒤 통화를 해야 합니다. 서로 전화가 가능한 시간을 미리 정해 꾸준한 통화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Photo by Romain V on Unsplash

    2. 조용한 장소에서 통화하기

    전화 통화를 할 때에 장소도 중요합니다. 시끄러운 장소에서 통화를 하면 상대방에게 자신의 말이 잘 들리지 않을뿐더러 통화하고 싶은 마음이 없어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시방, 술집, 사람이 많이 부쩍거리는 시내 거리보다는 조용한 거리를 걸으며 통화하거나 공공장소에 있을 경우 화장실, 비상계단을 이용해 외부 소리를 차단해 상대방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Photo by Elizeu Dias on Unsplash

    3. 대화에 집중하기

    모든 일상에 기준을 여자친구로 정하라는 말은 아닙니다.

    다만 여자친구와 문자를 주고받을 때 문자 내용에 집중해 성의 있게 대답해 주고, 전화 통화를 할 때는 여자친구의 목소리에 집중해 대답을 해주어야 합니다. 통화를 할 때 하고 있던 모든 일을 중단하라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상대방에게 돌아오는 대답이 성의 없이 짧거나 반응이 없다면 그런 사람과 통화를 하고 싶어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Photo by Christin Hume on Unsplash

    4. 대화 이어 나가기

    여자친구와의 연락을 주고받을 때 내가 현재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려줌과 동시에 여자친구에게도 뭘 하고 있는지 질문을 해줌으로써 서로의 일상생활을 공유하며 대화를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여자친구에 대해 대화를 통해 무엇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알 수 있고 섬세하게 챙겨줄 수 있는 부분들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자친구에게 애정 어린 말과 칭찬을 자주 해주세요. 여자친구는 떨어져 있어도 외롭지 않고 당신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느끼고 행복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