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남자에게 고백하는 방법

반응형

계속 생각나는 남자가 있는지, 상대가 먼저 다가오기를 바랐지만, 기다리는데 힘들고,

현재 상대 남성과 친구 사이라면 더 가까워지고 싶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한 남자를 좋아한 경험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나의 마음과 진실을 통해서 연애의 활동을 이끌어 나가 보세요. 감정들을 이용해 상대가 내가 좋아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도록 해주세요.

 

상대방에게 내가 상대를 좋아한다는 모습 보여주기.

1. 상대에게 집중한다.

나 자신이 상대에게 끌리고 있는 중이라고 알리는 방법은 상대가 하는 말이나 하는 행동들에 대해 진정으로 관심을 보여주세요.

상대방과 또는 다른 여러 사람과 같이 있을때 이런 관심을 보여준다면 상대는 금방 알아차릴 것입니다.

만약 상대와 둘이 있는 경우가 생긴다면 서로 알아가는 질문을 하면서 가까이 해보세요.

그렇다고 너무 질문을 많이 하면 상대는 부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대화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주도해보세요. “평소에는 남은 시간에 어떤 취미를 즐기세요?”와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어떤 장르가 있나요?”와 질문해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친구들과 다같이 있다면 다른 주변인들보다 관심있게 상대에게 더 집중해 보세요. 그렇다고 주변 사람들이 없다는 것처럼 너무 상대에게 부담을 주지는 마세요. 대화를 할 때 몸을 그 상대에게 돌리며 내가 지금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세요.

상대가 농담에 잘 웃어주고 상대방이 하는 말에 리액션을 해보세요.

 

 

2. 상대를 우연처럼 만날 수 있게 해 보기.

상대와 만나 적절한 대화를 했고 좋은 시간을 보냈다면 상대의 공감대나 취미를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운동을 하는지, 음악을 좋아하여 공연을 자주 보러 간다든지, 좋아하는 운동팀이 어느 팀인지 다시 생각해 보세요.

상대의 계획을 알 수 있게 sns를 팔로우해보세요 하지만 여기서 나 자신도 관심이 있는 이벤트에는 참여를 하되, 내가 싫은데 억지로 참여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상대가 밴드 공연이나 다른 음악 공연을 구경하러 간다면 내 주변 친구들과 함께 공연에 참석해 우연히 마주치도록 해보세요. 또한 상대의 주변 친구들과 친해져 그의 소식도 들어보세요. 만약 주변 친구들을 통해서 상대가 어떤 행동을 할 것인지 알게 됐다면, 상대 친구들에게 내 친구들과 함께 가도 되냐고 물어보세요.

내가 상대와 의도적으로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것을 티 내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인생 파트너를 선정하는 법

 

 

3. 상대를 보고 웃고, 눈을 마주쳐본다.

학교나 직장 등 실내에서 상대를 마주 보고 앉게 된다면 내가 상대를 쳐다보고 있다는 사실을 인식시켜 보세요. 상대가 만약 눈치를 챘다면 상대의 눈을 잠깐 바라보고 미소를 짓고 다시 다른 시선으로 돌려주세요. 반대로 상대가 나를 쳐다보고 있다는 느낄 때 똑같이 미소를 짓고 반응해 보세요.

 

Photo by Jess Bailey on Unsplash

4. 상대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을 해준다.

상대방에게 사소한 선물을 주어서 내가 상대를 생각하고 있다는 사실을 느끼게 해 보세요.

비싼 돈을 쓸 필요 없고 간단하게 정성을 담아 손편지도 선물해보세요. 상대의 관심이 있어하는 선물이나 순간 기억에 남는 선물들을 선물해보세요. 예를 들면 상대가 좋아하는 운동선수가 있다면 그 선수의 친필사인 이라던지 유니폼을 선물 해보세요. 또한 음악공연을 좋아한다면 그 공연의 티겟을 구매해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는 함께 지냈던 추억이나 사진들을 종합해 액자로 만들고 넣은 후, 선물도 할 수 있습니다.

 

 

상대에게 내가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게 치덕 대기

1. 신체의 몸짓을 사용하여 표현해보기.

적당한 치덕 대거 나 치근대는 것은 금방 상대방이 나를 좋아한다고 느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냥 심심해서 치덕대는 게 아닌 상대에게 진실로 끌린다는 표현을 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해 보세요.

상대와 이야기할 때 상대를 바라보고 나의 몸의 방향도 그에게 바라보게 해보세요.

이러한 행동들로 내가 상대에게 신경 쓰고 있다는 점을 느끼게 해 주고 다른 사람의 주변에 있을 경우에는 상대의 자존감도 어느 정도 높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이야기 중에 자연스럽고 너무 과하지 않은 터치로 상대를 만지는 것도 관능적이며 장난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농담을 한다면 가볍게 웃어 상대의 어깨를 밀치며 터치를 해보세요.

또한 서로 만났을 때 가볍게 포옹을 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포옹을 하지 않았더라면 대화의 긴장감을 유지하고 더하기 위해 손이나 그의 팔을 터치해보세요.

 

 

2. 이야기 중 눈을 마주 본다.

어느 정도 시간 동안 상대의 눈을 바라보고 마주하는 행동은 상대와 바로 연결할 수 있는 즉각적인 방법입니다.

하지만 상대나 누군가를 짧게라도 혹은 몇 초 이상이라도 바라보는 행위는 자신감이 필요합니다. 이야기를 할 때 최대한 3번 이상 정도로 눈을 마주쳐 보세요.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상대방도 다른곳을 보며 분위기를 해치고 싶진 않을것입니다.

 

 

Photo by Thom Bradley on Unsplash

3. 인상과 호감을 줄 수 있는 의상 입어보기.

상대와 있을 때 최소한 더 나아 보이려고 노력해 보세요. 이쁜 여러 옷들을 입어 볼 수 있습니다.

외모도 강조하기 위해 화장과 의상에서 한 번 더 나아가 보세요.

나의 진짜 모습을 괜히 숨길 필요는 없습니다. 나의 있는 모습을 그대로 강조해 보세요.

 

4. 상대를 칭찬하며 적당히 치근 대기. 

너무 추상적인 칭찬은 가식적이며, 대충 건성으로도 보일 수도 있습니다.

내가 상대를 좋아하고 관심 있어 보일 수 있게 구체적으로 칭찬해 보세요.

칭찬을 보다 더 끌리며 유혹적으로 들리게끔 하게 해 보세요.

 

Photo by Karsten Winegeart on Unsplash

5. 문자, 메시지, 등 이메일로 치근대기.

상대에게 문자나 메시지를 보내면서 상대가 나를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 보세요.

서로가 어느 정도로 많이 알고, 그가 어떤 사람일지에 따라 하루 종일 계속 문자만 보내서 상대를 귀찮게 하고 싶진 않을 것입니다.

가벼운 안부 인사라든지, 농담을 보내거나, 상대가 관심이 있어하는 이야기를 보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전날에 만남을 가졌다면 “어제 되게 아름다우셨어요”와 같이 말해보세요.

 

 

 

 

Photo by Christina @ wocintechchat.com on Unsplash

 

상대를 좋아한다고 말하기

1. 상대에게 연인이 있는지 물어보기.

대체적으로 자연스럽게, 연인이 있냐고 물어본다면 상대는 당연히 왜 물어보는지 궁금해할 것입니다. 그전부터 상대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치근 됐다면 상대는 불어 보는 이유를 분명히 알고 있을 것입니다. 내가 상대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솔직하게 말을 하며 보여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어느 정도 대화를 나누고 자연스럽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만약 진지하거나 자연스럽게 물어보지 못할 거 같으면 약간의 장난이나 농담을 섞어 “오늘은 여자 친구 안 만나시나 봐요?” 나 “여자 친구는 어디에 계시나요?”와 같이 장난스럽게 물어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상대에게 혼자라고 말했을 때 솔로라고 답을 한다면 자연스럽게 “좋네요”와 같이 확실한 답을 줄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자신감이 있다면 상대에게 몸을 향한 뒤, “저한테 정말 좋은 소식이군요.”와 같이 말해보세요. 만약 상대가 애인이 있다고 한다면 상대를 존중해 주며 살짝 뒤로 물러나 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화를 끝내지 말고 상황을 가볍게 유지시켜 보세요.

 

 

 

2. 상대에게 직접적으로 이야기해보기.

상대가 눈치챘으면 좋겠고, 둘러말하거나, 좋아한다는 암시를 남겨 상대가 나가 자기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도록 해보세요.

또 둘이서만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내 자신의 기분에 따라 상황을 가볍거나, 진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가 어떤 말을 하든 간에 나 자신이 상대를 얼마만큼 좋아하는지에 따라 달려 있습니다.

자신감이 있다면 직설적으로 “나 너 좋아해”와 같이 말해보세요.

이런 방법을 통해 상대를 구석으로 밀치는 것입니다. 상대가 나를 좋아하는지 안 좋아하는지 보다 빨리 알 수 있는 방법입니다.

상대를 칭찬해 주고 멋지다고 해주며, 같이 있는 시간을 더 늘리자고 제안해보세요.

이 방법은 상대가 나를 직접적으로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도록 하는 방법 중 하나지만, 나의 감정을 좀 더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당신과 저랑 잘 맞는 거 같아요. 나와 시간을 좀 더 같이 보내보시지 않을래요?”와 같이 말해보세요.

 

 

 

Photo by Jonathan J. Castellon on Unsplash

3. 상대에게 데이트 신청해보기.

항상 자신감 넘치지만, 나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혹은 직설적으로 표현하기 힘들다면, 직접 데이트 신청을 해보세요.

전화로 말하거나, 문자로 말할 수도 있습니다. 상대에게 “너를 더 알아보고 싶어”나 “너와 시간을 보내는 게 재밌어”와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것을 물어보기 전에 먼저 어디에서 만날지 장소를 먼저 선택해 보세요. 내가 상대를 초대하는 것입니다. 상대가 준비하게끔 만들고 싶진 않을 것입니다.

 

 

Photo by Brett Jordan on Unsplash

 

4. 나의 감정을 문자로 보내보기.

얼굴을 마주해 만날 자신이 없다면, 또는 긴장이 많이 된다면, 문자를 보내보세요.

내 자신이 상대에게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 나의 감정을 표현해보세요. 상대를 내가 얼마나 좋아하는 만큼 진지하거나, 가볍게 보내볼 수도 있습니다. 가벼운 문자는 “나와 같이 저녁 먹을래?”와 같이 물어보는 것입니다. 혹시 내가 좀 더 진지해지고 싶다면 “너 에게 할말이 있고 또 너를 좀더 알아가고 싶은데 잠깐 만날 수 있을까?”와 같이 말해볼 수 있습니다.

상대가 무조건 다 받아줄 수 있을 수는 없습니다. 혹시나 나의 문자를 보지 않은 것처럼 행동할 수도 있구요.

다음에 직접 만나 이 문자에 대해 나의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해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5. 상대 친구에게 나의 감정을 이야기하고 전달되도록 해보기.

혹시 내가 상대방의 친구와 친하거나 알고 있는 사이라면 좀 더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친구 중 한 명에게 나의 감정에 대해서 솔직히 말해보세요. 친구는 상대가 나와 같은 감정을 느끼고 있다고 말해줄 수도 있습니다. 이럼 나의 말을 상대에게 전달하는데 친구는 망설이지 않을 것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자연스럽게 스킨쉽 하는 7가지 방법과 (절대 하지 말아야 할것)

 

자연스럽게 스킨쉽 하는 7가지 방법과 (절대 하지 말아야 할것)

목차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면 스킨쉽을 하고 싶은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여자에게 스킨쉽 하는 것을 상당히 어려워 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도 많습니다. 오늘은 여자친구에

lovethumb.rickymaster.com

연인관계에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4가지 방법

 

연인관계에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4가지 방법

목차 연인과 오래 사귀었다면 힘들고 스트레스나 상처를 받고 상대를 진심으로 생각하고 존중하는 마음이 작아진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혹시나 그렇다면 어떻게 전처럼 다시 사랑을 불러일으

rickymaster.com

자존감을 높이고 즐거운 데이트 하는 방법

 

자존감을 높이고 즐거운 데이트 하는 방법

목차 누구나 익숙하지 않은 데이트를 하기 전, 극도로 긴장을 너무 해서 혹시나 실수하진 않을까 불안감을 느끼기도 해요. 특히 전에 있던 데이트를 망친 기억이 있는 사람이라면 더욱더 어려울

economy.rickymaster.com

 

 

 

 

 

반응형